이마이즈미 유이(今泉 佑唯, Yui Imaizumi) 화보
- Magazine
- 2020. 2. 9.
이마이즈미 유이
今泉 佑唯 / Yui Imaizumi
나이 1998년 9월 30일생
키 153cm
소속사 에이벡스
특기는 플룻, 피아노, 훌라후프이며
취미는 드럼
좋아하는 음식은 애플파이
예명 '카시와기 유이 (柏木佑井)'로 연예 활동을 해왔다. 2011년 아이돌 그룹 '스마일 학원'의 1기생으로 가입해 잠깐 활동을 했으며 2012년 솔로로 전향. DVD를 발매하기도 했다. 2014년에는 'TOKYO GIRLS☆CHALLENGE Vol.3'이나 'Sing!Sing!Sing!' 등 오디션 프로그램들에 출연하기도 했다. AKB48의 차세대 멤버들로부터 은근히 인기가 많은 듯하다. AKB48SHOW에서 공개된 사카미치AKB PV 메이킹 영상에서 코지마 마코와 무카이치 미온이 이마이즈미가 오시임을 밝혔다. 특히 마코는 이마이즈미와 대화하기 위해 만나자마자 긴장되고 떨린다며 주체를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여담으로, 스탭이 이마이즈미에게 AKB48에서 누가 가장 좋냐고 묻자 즈밍은 '모두를 좋아합니다' 라며 답을 하기도 했다.
기본기는 부족하지만 기교나 감(표현력)이 좋은 특이한 케이스로 음역대가 높은 구역과 가창력이 있다. 컴백 라이브에서도 저음에서는 음처리가 불안했지만 고음으로 갈 수록 힘있는 발성을 보여주었다. 요네타니 나나미, 사이토 후유카, 코바야시 유이 등과 함께 케야키자카의 보컬 담당. 특색이 있는 목소리는 아니지만 귀여운 외모와 달리 음색은 의외로 허스키가 섞인 믹스보이스. 진성으로 시원하게 부르는 창법을 가지고 있다.
케야키자카 에서 잘나가는 아이돌로 승승장구 했지만, 멤버와의 불화설에 휩쌓이다가 2년만에 아이돌을 하차한 이마이즈미 유이. 얼굴이 꽤나 이쁘게 생긴 전형적인 일본형 미소녀인 그녀의 최근 근황은 다름아닌 연극 및 배우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