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시력 보호 프로그램(CareUEyes) 무설치 최신판

반응형

 

시력이 나빠지는 가장 큰 원인중 하나가 장시간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인강이나 온라인 수업을 하는 어린 아이들. 장시간 PC 업무를 하는 사용자나 게이머 등

눈을 보호해 주는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죠. 꼭 설치해야 하는 필수 유틸 입니다.

 

블로그에 올린 모든 포터블 무설치 프로그램은 OS 윈도우8 이상 64bit 에서만 작동니다

32bit OS 구형 시스템에서는 사용 불가하니 다운로드 삼가해주세요

 

PC용 블루라이트 필터는 저녁과 낮에 다른 색온도를 설정합니다. 타이머 설정도 가능하며, 색온도가 부드럽게 전환되어 눈이 천천히 적응할 수 있습니다. 밤에는 색온도가 방의 빛과 일치하도록 설정하고 낮에는 색온도를 외부 빛과 일치시켜야 합니다. 블루 라이트 필터 외에도 CareUEyes에는 화면 디밍 기능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두우면 눈의 피로와 시력 손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CareUEyes는 눈의 피로와 두통의 원인이 되는 디스플레이 백라이트의 눈에 보이는 깜박임을 제거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청색광을 필터링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더 이상 청색광을 필터링하기 위해 청색광 안경과 청색광 필터 필름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모품일 뿐만 아니라 유연성도 부족합니다. PC용 블루라이트 필터가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20-20-20 규칙을 사용하는 방법 Optometry Times에 따르면 20-20-20 규칙은 캘리포니아 검안사 Jeffrey Anshel이 휴식을 취하고 눈의 피로를 예방하기 위한 쉬운 알림으로 설계했습니다. 규칙을 따를 때 사람은 20분마다 화면을 보는 데 20초의 휴식을 취합니다. 휴식 시간 동안 사람은 눈 근육을 이완시키는 20피트 떨어진 물체에 초점을 맞춥니다. CareUEyes를 사용하면 20-20-20의 규칙을 쉽게 따를 수 있습니다.

1. Pomodoros 테크닉 모드를 켭니다.

2. 휴식 간격을 20분으로 설정합니다.

3. 짧은 휴식 시간을 20초로 설정합니다(단위를 초로 조정 )

4. 긴 휴식 시간을 5분으로 설정합니다.

5. 긴 휴식 주기를 3Pomodoros 모도로 설정합니다(20*3=60분)

 

 

다운로드

CareUEyes.zip
4.8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