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 사진 제거(Duplicate Photo Cleaner)한글 무설치

반응형

블로그에 올린 모든 포터블 무설치 프로그램은 OS 윈도우8 이상 64bit 에서만 작동니다

32bit OS 구형 시스템에서는 사용 불가하니 다운로드 삼가해주세요.

 

Duplicate Photo Cleaner는 Windows, Mac, 휴대폰에서 중복 및 유사한 사진을 관리하는 유일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사람처럼 사진을 비교하고 현명한 방식으로 유사성을 감지하기 때문에 다른 중복 사진 찾기와 다릅니다. Duplicate Photo Cleaner를 사용하면 동일한 피사체의 사진, 크기 조정 된 사진, 편집 된 이미지 등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의 버스트 모드를 사용하여 찍은 중복 사진을 제거하는데도 좋습니다.

 

휴대폰에서 중복 제거 및 유사한 사진 관리

최신 스마트 폰에는 멋진 카메라가 있으며 사진을 저장할 수있는 많은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간은 무한하지 않으며 조만간 몇 가지 청소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미지 형식이 지원

Duplicate Photo Cleaner를 사용하면 형식이 다른 경우에도 중복되거나 유사한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Duplicate Photo Cleaner는 모든 인기 카메라 브랜드의 JPG, PNG, TIFF, GIF, RAW 파일뿐만 아니라 Apple ProRAW, PSD, HEIC / HEIF 등을 포함한 모든 인기있는 이미지 형식을 지원하므로 하나의 중복도 놓치지 않습니다. 

Duplicate Photo Cleaner.z01
10.00MB
Duplicate Photo Cleaner.z02
10.00MB
Duplicate Photo Cleaner.z03
10.00MB
Duplicate Photo Cleaner.zip
9.7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