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화보

반응형


본명 : 이소희
출생 : 1994년 11월 18일, 울산광역시
학력 : 울산여자고등학교
신체 : 키 165cm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2016년 11월 15일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였다. 이후 CF CJ 그곳에 가면, 리츠 크래커 광고를 촬영했다.
2017년 SK텔레콤 기어S3 CF에 나왔다. 정용화의 "여자여자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다. 또한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이서원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하였다. 그리고 MBC 드라마 돈꽃에 출연하여 윤서원역으로 주연으로서 데뷔를 하였다.
2018년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 세자빈 김소혜역으로 출연했다.
2018년 KBS2 드라마 옥란면옥에 수진역으로 출연했다.
2019년 tvN 드라마 어비스에 출연하였다.
2019년 첫 예능으로 MBN 바다가 들린다에 출연하였다.
2019년 뇌명천하 광고모델로 발탁되었다.
2020년 3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여다경 역으로 출연한다
2021년 10월 20일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에 출연한 한소희와 화상 인터뷰로 만났다. '마이 네임'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한소희 분)가 새로운 이름(오혜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담은 작품.
극 중 한소희는 자신의 생일날 아버지가 살해당하는 장면을 눈앞에서 목격한 후 아버지를 죽인 범인에게 복수하기 위해 조직에 들어가 언더커버 경찰이 된 지우 역을 맡았다.
이날 한소희는 아버지가 살해당하는 장면이 첫날 첫 촬영 장면이었다며 "이 장면은 테이크를 많이 갔다. 나와 감독님의 첫 호흡이기 때문에 감독님도 어떻게 디렉팅을 해야 할지 시간이 필요했고, 나도 어떻게 마음가짐을 끌고 갈지 결정하는 시간이었다. 첫 촬영이 있기 전부터 잠도 못자고 밥도 못 먹고 갔는데 오히려 큰 시퀀스를 덜어내고 나니 지우에게 온전이 빠져들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복수의 시작과도 같은 장면을 첫날 찍지 않았나. 이 마음 가짐으로 끝까지 가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 자신이 흐트러질 것 같을 때마다 첫 촬영을 상기시키면서 연기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한소희는 가장 기억에 남는 액션 장면으로 8부 마지막 장면을 꼽았다. 그는 "호텔로비부터 시작해서 계단, 엘리베이터, 복도, 문앞, 들어가서 최무진(박희순 분)과 싸우는 것 까지의 과정이 너무 힘들었다. 이전에는 감정이 배제된 채로 사람을 죽여야지만 목표에 다가갈 수 있는 느낌이었다면, 이 장면은 정말 복수의 대상을 죽이러 가는 과정이었어서 감정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힘들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