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생활 보호앱(정품 라이센스 무료배포) 카메라 노출차단

반응형

카메라와 마이크 차단 앱. 라이센스 \4,500 정식, 무료

개발자 이벤트 기간 한시적이며, 지금 설치시 정식 영구 사용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 해커가 침입하여 카메라로 내 사생활을 볼 수 있으며, 마이크로 도청까지 가능합니다. 이 앱의 장점은 해커가 침입해서 카메라를 작동 시키려해도 사용자가 앱에 내장된 비밀번호로 잠궈버리면 절대 풀지 못하기때문에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이 불가해진다. 이렇게 카메라나 마이크 노출 보안 기능은 언제라도 해커로부터 사생활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차단 앱이 꼭 필요합니다. 특히 보안이 취약한 안드로이드폰, LG스마트폰, 중국산 스마트폰에 추천드립니다. 오랜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카메라를 차단하고 또한 안티스파이웨어 차단도 되는 유용한 앱입니다. 광고 없는 정품 라이센스는 구글 스토에서 무료 배포중이며, 이벤트성 한시적이니 빨리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amerablocker.cameraandmicblocker

 

카메라와 마이크 차단 앱은 당신의 휴대용 기기에 장착된 모든 카메라와 마이크를 차단하는 동시에, 아래의 내용에 대해 보호합니다:
•스파이, 스토커, 그리고 다양한 악성 소프트웨어
보호구역에서 사진/비디오 촬영하기.


주요 기능
모든 카메라/마이크를 바이러스와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보호
특정 허가된 앱에서만 영구적으로 카메라와 마이크 접근 허용 옵션
요일에 따른 자동 차단
비밀번호 보호
다국어 지원
장소에서 최대 보안 수위로 설정 가능한 특별 모드
시간/위치에 따른 자동 차단
한 번의 클릭으로 카메라 잠금/잠금 해제
태스크/자동화 통합

 

 

 

제품 설명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얼마나 쉽게 원격으로 당신의 카메라와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믿지 못하실 겁니다. 당신을 몰래 감시하고 스토킹하고 또는 무장비 상태에서 공격하기 위해서 말이죠.
참고로, 마이크가 잠금 된 상태에서도 언제든지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와 마이크 차단 앱은 완벽한 안티스 파이 카메라/마이크 차단 앱입니다.
두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1. 수동으로 카메라와 마이크 활성화 / 비활성화하기.
2. 하루 중 시간과 위치에 따라 카메라와 마이크 자동으로 활성화 / 비활성화하기.
카메라와 마이크 차단은 보안된 환경에서 일하는 분들에게 또한 유용합니다. 직장 위치를 한 번만 설정한 후 직장에 있을 때 자동으로 앱이 카메라와 마이크를 차단합니다. 또한 앱에서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설정을 보호함으로써 앱이 항상 작동하며 자동으로 출근 시어 보호를 하게 됩니다. 추가적으로, 특별 알림은 기기의 현재 카메라와 마이크 상태를 알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앱에서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설정을 보호함으로써 앱이 항상 작동하며 자동으로 출근 시어 보호를 하게 됩니다. 추가적으로, 특별 알림은 기기의 현재 카메라와 마이크 상태를 알 수 있게 도와줍니다.

 

주요 특징
•안티-스파이 보안
•3가지 모드 (수동, 시간에 따른 제한, 위치에 따른 제한)
•화이트리스트–특정 허용 앱에서 영구적인 카메라/마이크 접근 허용 옵션
•비밀번호 보호
•다국어 지원
•태스커/라마/자동화 플러그인
•특화된 배터리 세이빙
•빠른 삭제 기능
•위치 모드 능력: 자동 위치 수집, 다이내믹한 알림, 스크린이 꺼지고 자동 실행 후 자동-잠자기 모드
•카메라 마이크 장치 조종
•빠른 카메라와 마이크 활성화 지름길


주의하세요! 카메라와 마이크 차단 앱은 기기 마이크를 안전하게 차단할 때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지만 특정 기기에서는 실행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기 종류와 운영 시스템에 기반합니다).기기의 마이크가 앱에 의해서 성공적으로 차단되지 못했을 시, 저희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반드시 문제 해결 후 다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해킹은 어떻게 이뤄질까?

최근 한 유명 연예인의 부적절한 사생활 대화 내용이 인터넷을 통해 퍼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
해당 연예인은 해킹을 통해 문자 메시지와 사진이 유출됐고, 카메라로 실시간 모습까지 찍어가며, 해커가 이를 빌미로 금품을 요구하는 등 협박했다고 밝혔다. 이처럼 스마트폰에 저장한 주소록은 물론, 사진이나 동영상 메시지 등 개인의 사생활이 유출되는 사례는 오늘날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개인의 실수나 지인의 악의적인 유포도 많지만, 해킹 역시 대표적인 유출 사례 중 하나다.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에는 사생활이나 개인 정보, 금융 정보 등 생활에 밀접한 정보가 가득한 만큼, 스마트폰이 해킹 당하면 생각보다 심각한 피해를 일으킬 수 있다.
스마트폰 해킹 사례는 다양하며, 몇 년간 흔히 쓰인 방법은 외부 경로를 통해 개인의 스마트폰에 악성 앱을 설치하는 것이다.  이를 악용한 대표적인 사례가  '몸캠피싱'이다. 해커가 모바일 채팅 앱이나 사이트 등을 통해 사용자에게 접근하고, 음란한 채팅을 할 것처럼 유도한다. 이 때 해커는 소리나 영상이 불안정하다는 등의 핑계를 대며 사용자에게 별도의 앱을 설치할 것을 요구한다.  이를 설치하게 되면 앱을 통해 사용자 스마트폰에 저장된 주소록 등의 정보가 해커에게 전송되며, 해커는 돈을 보내지 않으면 이를 통해 확보한 연락처로 사용자가 음란한 행위를 했다는 사실을 알리겠다며 협박한다. 이처럼 외부 악성 앱을 설치하도록 유도하는 방식 역시 다양하다. 가령 웹 페이지를 통해 유료 앱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고 속여 악성 코드가 들어있는 가짜 앱을 설치하도록 유도하는 방법도 있고, 택배 주소 확인을 위해 사이트에 접속해 앱을 내려받거나 개인정보를 입력하라고 유도하는 방식도 있다.

 

보안에 왕도는 없지만…
흔히 보안에는 왕도가 없다고 말한다. 어떠한 보안 기술을 개발하고 적용하더라도,
언젠가는 해커가 이를 뚫는 기발한 방법을 생각해낼 수 있다. 하지만, 사용자가 최소한의 보안 조치를 하는 것만으로도 상당수의 공격을 막아낼 수 있는 것이 사실이다.

 

언제나 강조하는 보안 수칙은 같다. 우선 '알 수 없는 사이트'나 '알 수 없는 파일'을 접근/실행하지 말 것, 비밀번호는 길고 강력하게 설정해 주기적으로 변경할 것, 카메라나 마이크를 장시간 사용 안할 경우 차단해 줄 것, 웹 사이트를 찾을 때는 URL 대신 잘 알려진 포털 사이트를 통해 검색 후 접속할 것, 보안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것, 각종 소프트웨어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것 등이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amerablocker.cameraandmic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