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중복 제거(Duplicate Cleaner Free) 무설치

반응형

중복 제거의 가장 강력한 유틸(Duplicate Cleaner Free) 한글패치 버젼 입니다.

 

블로그에 올린 모든 포터블 무설치 프로그램은 OS 윈도우8 이상 64bit 에서만 작동니다

32bit OS 구형 시스템에서는 사용 불가하니 다운로드 삼가해주세요.

 

Duplicate Cleaner Free



중복 파일 찾기 및 제거


내 컴퓨터에 중복 문서, 사진, 음악 및 기타 파일이 쌓이면서 많은 용량을 차지하게 됩니다. 
Duplicate Cleaner 는 그것들을 찾아서 안전하게 제거하여 컴퓨터의 공간을 절약하고 최적화해줍니다.


중복 파일 찾기

중복 파일 찾기 일반 모드


Duplicate Cleaner 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중복 검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파일 유형, 크기, 날짜 등으로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검색할 드라이브와 폴더를 지정할 수 있으며, 검색하는 옵션도 제공됩니다.

제거할 중복 파일을 선택할 때 Selection Assistant 를 사용 하면 그룹, 날짜, 드라이브, 폴더 등으로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즐겨 찾는 폴더를 선택하고 다른 곳에 복제된 파일을 제거하거나 가장 작은 이미지 또는 가장 낮은 품질의 mp3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힘과 유연성이 핵심입니다. 파일 목록은 모두 훌륭하지만 방금 디렉토리의 사본을 만들었다면 어떻게 될까요? Duplicate Cleaner 는 Duplicate Folder 브라우저 에서 이를 표시합니다 . 중복된 디렉터리 트리를 빠르게 확인하고 유지하지 않으려는 트리를 쉽게 표시합니다.

Duplicate Cleaner 는 복제본으로 선택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삭제(휴지통 선택 사항), 이동 또는 복사, 이름 변경 또는 바로 가기 생성이 가능합니다. 고급 사용자는 제공되는 하드 링크 기능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물론 중요한 시스템 파일과 프로그램이 삭제되지 않도록 여러 보호 장치가 제공됩니다.

중복 이미지 찾기

중복 파일 찾기 이미지 모드


Duplicate Cleaner는 이미지 라이브러리를 정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급 시각적 비교 기술을 사용하여 회전, 뒤집기, 수정, 크기 조정 또는 다른 형식으로 저장된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정확하거나 느슨한 비교를 원하는지 제어합니다.

특수 내장 이미지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비교를 위해 복제 그룹의 사진을 나란히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유지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크기, 촬영 날짜, 색상 심도와 같은 이미지 및 카메라 태그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비교는 빠르지만 반복 스캔 속도를 실제로 높이기 위해 Duplicate Cleaner는 이미지의 '지문'을 저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미지 아카이브를 다시 스캔하거나 새 폴더에 대해 스캔하는 경우 캐시된 지문이 사용됩니다. 이렇게 하면 작업 속도가 90% 이상 빨라집니다.


중복 음악 찾기

중복 찾기 오디오 모드


Duplicate Cleaner를 사용하여 오디오 파일을 스캔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형식은 MP3, OGG, WMA, M4A, M4P(iTunes), AAC, FLAC 및 WAV입니다. 서로 다른 형식에서 동일하거나 유사한 음악을 비교합니다.

Duplicate Cleaner는 일반적인 태그 외에 길이, 비트 전송률 및 샘플 속도를 포함하여 발견한 모든 오디오의 세부 정보를 나열합니다. Selection Assistant는 제거할 파일(예: 가장 짧은 버전 또는 가장 낮은 품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작동 중인 Duplicate Cleaner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1) Duplicate Cleaner Pro 홈 탭.

Duplicate Cleaner 홈 탭.



2) Duplicate Cleaner Pro 기준 탭 - 검색 기준 및 필터 설정.

검색 기준 및 필터 설정



3 ) 스캔할 위치 지정.

스캔할 위치 지정.



4) 중복 스캔이 진행 중입니다.

중복 스캔이 진행중입니다.



5) 중복 파일이 발견되었습니다.

중복 파일이 발견되었습니다



6) 복제 브라우저가 있는 이미지 미리보기 도구.

복제 브라우저가 있는 이미지 미리보기 도구



7) 중복 폴더 발견

중복 폴더 발견

 



다운로드( 압축 패스워드 : 1004 )

Duplicate Cleaner.z01
19.00MB
Duplicate Cleaner.z02
19.00MB
Duplicate Cleaner.z03
19.00MB
Duplicate Cleaner.zip
3.33MB